틱톡 히나타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8. 11. 19. 21:44 연예인
반응형

히나타히나타


"노노야마 히나타"


요즘 아니 핫한지 좀 되었지만 잼있는 영상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앱인

" 틱톡 앱"

일반인들까지도 틱톡앱을 통해 스타가 되기도 하고 많은 유명인들도 틱톡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기도 합니다.

그중에서 스타로 핫하게 거듭난 일본인 이 있습니다. 성인이 아닌 어린아이라고 하는데요 2006년생이라고 하네요!

이름은 바로! 노노 야마 히나타 라고 하네요! 간단히 히나타라고 부른답니다.

아역배우로서 립싱크, 댄스등등 틱톡앱을 통한 인기가 대단하다고 하는데요. 일본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인기가 장난 아니라고 합니다.

팔로워가 약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하고 그 인기가 급등중이라고 하네요

키도 136센치 정도로 아담하고 귀여워서 인기가 정말 많다고 하네요






틱톡 히나타히나타



인기 스타가 되다 보니 히나타가 입는 옷들도 화제가 된다고 하는데요!

아동의류 업체에서 주목을 받기도 한다고 하니 그 인기가 대단하네요!

어린 아이지만 셀럽소리도 들을 정도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올린 영상들만 수백개정도 되기도 한다고 하네요



히나타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inachosugram/







틱톡 히나타히나타


틱톡 히나타 옷


노노야마 히나타 양은 자신이 멀 잘할 수 있는지 잘 아는 아이 같습니다.

단순히 특별하다고 이렇게까지 된건 아닌 것 같고

히나타의 인스타그램이나 틱톡을 살펴보면 자신을 어떻게 하면 브랜딩할 수 있는지 알 아는 사람 같습니다.

히나타 양의 부모님이 도와주시긴 하겠지만 입는 옷이나 제스처 행동들을 보면

그냥 뜬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 것 같습니다.

일본, 그리고 해외가 주목하고 있는 히나타 그 행보를 주목해 봅니다!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