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회식장소 노랑통닭 한남점이지!!!

Posted by 마이바티스
2020. 1. 22. 21:00 맛집
반응형

노랑통닭 한남점

노랑통닭 한남점

노랑통닭은 MBC에서 2014년 4월 30일에 착한치킨 반영이 되었는데 전국 27개 대표치킨중에서 저나트륨 1위선정한 치킨으로서 노랑통닭은 화학염지제 사용 및 초발작업을 하지 않고 주문과 동시에 간을 하고 반죽을 하기 때문에 다소 조리시간이 걸리는건 이해해줘야할 부분이다!  제조과정은 1.2kg의 생닭을 우유와 소금으로 간을 한뒤 반죽하고 가마솥 튀김으로 7분간 튀긴뒤 양념에 즉석으로 볶기 때문에 시간이 다소 걸리긴 하지만 그만큼 기다림의 가치가 있는 치킨입니다. 다른 화려한? 치킨들 보다도 중독성이 심해서 저는한달에 퇴근하고 3~4일 정도는 노랑통닭가서 먹는 편입니다. 많은 메뉴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저는 강력 추천하는 것이 바로 엄청큰후라이드 입니다. 밑에 사진에서 보면 알겠지만 치킨 조각조각이 엄청 많이 나오는데 이게 보기엔 다른치킨 처럼 화려하진 않아도 맛이 정말 끝내주는데요. 이 후라이드에 소금이나 양념을 적당량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그냥 먹는 것도 정말 맛있는데요. 나오자마자 바로 먹으면 따뜻하니 맛있는게 정말 최고 입니다.

노랑통닭 한남점은 사람이 정말 많이 찾아오는 지점인데요. 소규모 석도 있고 8명?정도 먹을 수 있는 단체석도 있는데 최근에 계속가다보니 요즘 들어 사람이 점점 많아졌더라구요., 연초라 그런 분위기 때문인진 몰라도 연초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그런 곳입니다. 분위기도 아늑하니 좋구요~ 한남동에서 먹는 치킨 맛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배민으로 여기저기들 많이 배달 시키시기도 하시는거 보니 정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치킨이 아닌가 싶네요! 한남동 노랑통닭 꼭 드셔보세요! ㅎㅎ 저는 한달에 3~4번 와서 먹네요!

노랑통닭 한남점

 

노랑통닭 한남점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