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여성발전센타 주차장 요금 ! 할인 대상!

Posted by 마이바티스
2020. 5. 2. 15:54 라이프
반응형

남부여성발전센타

 

금천구 시흥동 주차장: 남부여성발전센타

정말 확보된 주차공간이 없는 분들이라면 주차전쟁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주차 문제 때문에 상해사건이 생길정도로 정말 예민한 곳에서는 말도 다 표현할 수 없는 스트레스와 압박감이 심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차를 안쪽에 주차했다가도 새벽이나 아무때나차를 빼주어야 할 때도 많이 생기고 정말 맘편히 주차하고도 쉴 수가 없게 하는 것이 주차가 예민한 곳에서 이루어지는 현상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그렇다고 돈을 내면서까지 주차하자니 주차비는 아깝고 말이죠 . 그래도 맘편하게 돈내고 주차하는 것이 어떻게 보면 건강상 정신상 생각했을떄 좋지도 않나 싶네요!!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남부여성발전센타 주차장에 대해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주변에 다른 주차장도 있겠지만 주변에서 가장 넓기도 하고 주차하기에도 편안한 곳이라 저 개인적으로 이 주변에 사시는 분들 중에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은 분들이라면 여기도 좋아보이네요!!! 어쩌다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겠으니 설명드리자면 이곳은 1회 주차시에 5분당 150원입니다.. 한시간 주차하면 1800원 정도 하겠네요. 주차비 결제하는 곳은 다가는 쪽에 주차 결제 하는 기기가 있는데 카드 정산으로 처리가 되게 되어 있네요! 문제가 있다면 옆에 사무실이 바로 있어서 문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달이상 사용하시는 분들은 얼마가 결제가 될가요? 일단 기본적으로 월 정액 결제 대금은 10만원 입니다. 사실 10만원이란돈 주차비로만 내기가 정말 아깝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5만원이라면 모를까 말이죠.ㅠㅠ 그래도 어쩔수 없는건 어쩔 수 없는거니.. 일단 기본 월 정액은 10만원인데요. 요금 감면 대상은 얼마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금천구 남부여성발전센타 요금 감면 대상: 할인률 면제 대상-성실납세표지 부착차량(1년간), 긴급자동차에 경우 면제 대상이라고 하네요. 

80%할인 대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50% 할인대상: 경차?, 저공해자동차, 3자녀 이상(다둥이), 5.18민주유공자, 30%할인 대상: 요일제, 2자녀(다둥이)가 해당이 된다고 하네요! 은근 할인 대상도 많은데요. 경차의 경우 50%?할인 인 것 같은데 5만원?에 주차가 가능할테니 한번 주차하시려면 알아보시길 바래요!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