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촌신쭈꾸미 커피가공짜? 포장은 아니다?

Posted by 마이바티스
2022. 9. 7. 17:28 맛집
반응형

 

광명에 위치한 유명한 맛집 산촌신쭈꾸미!! 2개월에 한번씩은 가는 곳! 바로 산촌신쭈꾸미!! 쭈꾸미가 효능이 좋다보니 남녀노소 많이 찾아오시는 것 같다!! 특히 어르신들! 매콤한 특성상 애들이 먹기에 부담스럽기도하지만 맵기 조절이 가능하구(그래도 좀 매울순 있지만), 다른 메뉴로 돈가스가 있는데!! 이게 웃긴게 돈가스가 상당히 맛있다 ㅎㅎ 크진 않은데 깔끔하면서도 소스가 적당하니 좋다!! 그래서 쭈꾸미랑 같이먹으면 좋은 것 같다!!

퇴근하고 지나가다가 쭈꾸미 포장을 하려고해서 들였었다!! 안에서 먹으면 쭈꾸미 세트가 13000원이라 이런저런반찬들도 나오는 세트인데 포장하게 되면 쭈꾸미랑 콩나물 등 몇개만 주기 때문에 1인분에 8천원이다 !!오늘은 3인분을 시켜서 24000원어치 주문을 하였다!! 이곳은 식사를 하게 되면 음료를 1잔씩 주는데 다주긴 하지만? 조건이 나름 있다!! 매장에서 먹고 가면 1인분세트씩은 다 먹기 때문에 영수증에 있는 그대로 1인당 1음료를 주는데 만약 포장을 했는데 1인분씩 다했다고해서 다주진 않는다. 왜일까? 그것은 물어보니 포장은 2인분 시킬테 음료 1잔을 주고 4인분 시키면 2잔을 준다고 한다!! 고로 3인분을 시키면 2잔이 아닌 1잔만 주는 것!! 필자도 혹시나해서 2잔 체크햇더니 설명을 듣고나서 1잔만 받았습니다! ㅎㅎ 서비스로 주는거니 이해는 가더라!! 요즘 물가도 그렇고!! 포장은 가격이 작기 때문에 2인분에 1잔을 주는 것!!! 참고하시기를!! 예전엔 포장하면 음료는 그냥 안먹고 갔었는데 왠지 먹고 싶어서!! ㅎㅎ

그리고 참고로 일요일은 카페를 열지 않기 떄문에 음료 서비스를 받을 수 없다!! 참고하시길!!

\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