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플러스(U멤버쉽) 멤버쉽 서비스 변경 아쉬움에 대하여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8. 4. 16. 22:29 IT
반응형

엘지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의 멤버쉽 혜택 변경에 관한

아쉬운 정보입니다 ㅎㅎ

VIP기준으로 애기하자면

vip를 떠나서 엘지유플러스의 멤버쉽 혜택중

업데이트 전에는

영화, 푸드, 교통, 쇼핑 이 4가지였는데

이번에 보니 5가지가 되었습니다.

바로 데이터 선물이

추가 ++


(또한, 쇼핑 부분도 수정되서 +데이터)


혜택이 추가 되니 좋아졌다? 절대 아닙니다 ㅋㅋ


멤버쉽은 저 5가지 중에 하나만 선택해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건 

다들 아시죠?



저의 경우 영화를 선택해서

매달 포인트 차감해서 영화를 공짜로 하나를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아쉬워하냐???


바로 데이터선물 기능이...


그전에는 누군가에게 데이터 선물할때

그냥 줄 수 있었는데


이제는....저 멤버쉽 혜택중 데이터 선물을 선택해야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제가 영화를 선택한 이상 이제는 데이터를 선물로 주지 못한다는 애기입니다! !!


왜 이렇게 해놓았는지 모르겠는데...

좀 실망스러운 부분입니다...


어케 데이터 선물 하던 기능을....그렇게..


좀더 자세히 알아보시죠






엘지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 U+멤버쉽

카테고리별로 설정하시면 되고

상반기/하반기 설정제한을 둬서

만약 1월에 변경하셨는데

다른 혜택으로 바꾸고 싶으면 7월까지 기다려야합니다 ㅋㅋ


상당히 불편한 부분이기도 한데

아마 엘지유플러스에서 서비스에 대한 관리때문에 그런 것으로 보입니다.

음~! 그럼 한번 혜택에 대해서 좀 알아보고


서비스 변경에 대한 아쉬움에 대해서 애기해보겠습니다 ㅋㅋ








엘지유플러스


먼저 제가 선택한 영화 서비스 혜택

저는 vip라 월 1회 무료로 보고 있어요

그달에 사용안하면 이월안됩니다^^

이월 해주면 얼마나 좋을가 ㅋㅋ


암튼 영화는

무료로 1회 보시면

포인트는 7,000점 차감이 됩니다.


저는 이걸 보면서 서비스의 혜택이 원가가 얼마가 될까?궁금했습니다 ㅋㅋ


밑에 더애기하겠지만


교통의 서비스 혜택이  티머니 4,000원 충전입니다

저는 교통의 부분이 원가?에 가깝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푸드의 경우 스타벅스 short사이즈 월 2번 무료인데

short이 3,600원 이고 2개 이니 7,200원이거든요?

커피의 원가수준으로 가면

티머니 4,000원 수준전 후로 가지 않을까 보입니다


정확한 원가는 아니겠지만

엘지에서 저희에게 제공하는 가격이 한 4,000원 전후로 보인다는 애기 

영화의 티켓가격이 평일 9,000원 수준으로 본다고 봤을때

9,000원은 여러가지 서비스 가격이 포함되어있다고 보았을때

티켓 1나당 원가라 볼 수 있는 부분이 4천원 전후 아닐까봅니다


어찌 되었든 영화를 월 1회 무료로 보니


전 무조건 영화혜택 선택 ㅋㅋㅋ


예전엔 푸드선택해서


스타벅스 월 2회 먹었는데


치사하게 사이즈를 tall-> short로 바꾸는 바람에 ㅋㅋ


500원차이인데 치사해서 바꿈






엘지유플러스


교통 서비스 혜택

티머니 4,000원 충전 무료(월 1회)


제가 생각하는 가장 원가 수준의 가격




엘지유플러스


푸드의 무료 혜택


예전 푸드 이용시에 주로 스타벅스 이용






엘지유플러스


이것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shot사이즈의 가격







데이터 선물의 경우 포인트 차감이 1GB당 12,000포인트 ㅋㅋㅋ


쇼핑&데이터 콕 선택시 500MB 기준 8,000포인트 차감 





엘지유플러스



이것이 새로 추가된 데이터 선물하기 ㅋㅋ

내가 써야 혜택이지 왜 주는걸 서비스로 해두었는지....

이거 아이디어 낸 사람..정말..


2018년 12월까지만 하는 걸로 보입니다..







엘지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