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n채굴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8. 5. 29. 11:30 가상화폐
반응형

electroneum일렉트로늄


→ 일렉트로니움 추천 코드: A93C5C


→ 다운로드 



→ 모바일 채굴 어플

일렉트로니움(일렉트로늄)이라고 합니다.

이 어플은 모바일로 채굴하는 어플로서

채굴을 켜놓기만 한다면 자동적으로 채굴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ETN의 현 시세는 약 1개당 22.8원정도 한다

(2018.05.29)

하루에 프로그램이 원활하게 돌아갔을 경우 10개정도 남짓을 채굴 할 수 있는데

한달이면 300개입니다

1년이면 3600개 정도 되는 것이지요

당장의 시세로는 얼마 되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요

머 자신의 돈이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향후 시세 차익에 대한 기대로

잘 모아두기만 하면 좋지 않나 싶어요 ㅎㅎ

핸드폰이 많은 분들은(?) 여러개 돌리시면서 하시니

얻어 가는 수익은 배가 되겠네요 ㅎㅎ



알아보다가 어떤 분은 15개?폰으로 돌리신다고도 본적은 있어요 ㅋㅋ

사실인진 모르겠지만 







▶ "구글 PLAY 스토어" →검색창에 "etn" 또는 "electroneum" 치시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현재는 안드로이드만 채굴 가능. 

아이폰(모바일) 추후 출시 예정이라고 하네요 기다려보세요 ㅎㅎ





▶ 어플 설치 후 회원가입


회원가입시, 아이디는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로 사용하세요!


▶ 이메일 본인 확인 인증


▶ 이메일 계정으로 들어가서 활성화 링크 클릭


▶ 모바일 채굴 특성상, 핸드폰으로 본인 인증


▶ PIN번호 분실시 되찾을 수 있는 또다른 이메일 등록


▶ PIN 번호 5자리 설정 후, 가입 완료









추천인 코드로 가입 


 약 5%의 보너스(매일 약 0.5개 코인) 를


가입시 코드 입력 하신 분들은 매일 


본인 채굴양의 1%(약 0.1개 코인)를 보너스로 받게 됩니다.

서로 큰 힘이 되는 것이지요 ㅎㅎ







일렉트로니움 추천 코드: A93C5C


다운로드 







electroneum

일렉트로니움

일렉트로늄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