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한방통닭 가격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9. 4. 5. 22:38 맛집
반응형

한방통닭한방통닭


한방통닭 가격 한남동


한남동 한방통닭은 정말 오래전부터 인기가 많았던 맛집입니다.제대로된 통닭 한마리의 식사라고 할 수도 있고 앞에서 한방통닭이 구워져가는 것을 구경하면 정말 기분도 좋아지는 곳입니다. 퍽퍽하지 않은 가슴살의 맛과 껍질의 쫄깃함. 그리고 이곳은 김치가 정말 맛있습니다. 매장안에서 먹거나 포장할때도 김치는 꼭 포장해주시는 곳인데요 김치 정말 맛있습니다. 김치를 통닭과 함께 싸먹으면 정말 맛있는데요 전지적작가시점에서 이영자님의 팁을 참고로 그렇게 먹으니 정말 다르더라구요! 같이 먹어야 맛있는! 보통은 통닭먹고 김치먹거나 하는데 같이 먹으면 정말 별미입니다!  한방통닭의 가격은 18,000원입니다! 요즘 통닭 값이 비싸낀 하지만 18,000원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한방 통닭구이가 기본으로 18,000원이고 바베큐 소금구이19,000원 바베큐양념구이 22,000원 바베큐모듬구이25,000원입니다. 저는 기본 한방통닭구이만 먹어봤고 다른 것은 아직 먹어보진 못했는데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한방통닭한방통닭


한방통닭의 영업시간은 매일(공휴일 포함) 17:00~02:00 입니다. 오픈시간은 17:00이지만 일찍이부터 준비를 하기 때문에 예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픈하고 나서 손님이 정말 끊이지 않습니다. 연예인들도 종종오시구요! 참고로 한방통닭은 매주일요일은 무조건 쉰다고 하네요! 일요일에 오셔서 낭패보지 마시고 참고하세요!


한방통닭한방통닭




한방통닭한방통닭


한방통닭이 구워지는 모습!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앞에 정말 더울텐데 여름에도 정말 더울텐데 이거 먹으려고 앞에서 애기하는 사람들 정말 많더라구요! 저는 사실 근처에 일하면서도 자주 오긴 하는데 여름엔 더워서 옆에 시원한 BHC를 가긴하는데! 맛있다고 자주 오시더라구요!



한방통닭한방통닭


10년동안 한방통닭을 사랑한다는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님! 인스타 스타처럼 맛집들 찾아다니시면서 자주 올리시더라구요


한방통닭한방통닭


오! 김연아님까지! 제가 찾으러 갈때 김연아 님께서 오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아우라가 장난 아닐듯 싶습니다!


한방통닭한방통닭


우옹!! 단골이어서 그런진 몰라도 서비스까지 주셨어요! ㅎㅎ 몰래 챙겨주셨어요 ㅋㅋ 대박!!!!! 이거 하나도 좀 비싼데 서비스까지 주시다니 감사감사! 사랑해요!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