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구워먹는치즈후기 코스트코 덴마크 치즈 비교후기, 엠브로 영상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8. 4. 21. 18:03 맛집
반응형

치즈




구워먹는 치즈에 많이 빠져 있는 요즘인데요..^^

서울우유에서도 구워먹는 치즈를 팔더라구요


이름은 구워구워치즈 ㅋㅋ

가격은 80g에 4,980원이네요~! 

좀 비싸다고 생각이 들 수도 있는데요


코스트코에 파는 구워먹는 치즈를 보더라도 g당 이정도는 하는 것같습니다.


코스트코에 유일하게 파는 구워먹는 치즈 하나가 있는데

덴마크 치즈라고 밑에 사진 있는 구워먹는 치즈가 4개 정도 들어 있습니다.


가격은 15,000원 전후정도 하구요

양은 코스트코에 파는 덴마크 구워먹는치즈가 양이 더 많은 편입니다.

가격도 단가 따지면 싼편이구요


그렇다면~~!맛은 어떠한 차이가 있을까요? 





치즈




서울 우유아 나란히 ㅎㅎ

서울우유 제품들의 디자인은 초록색이 많나봐요

치즈도 초록색으로 디자인이 비슷하네요





치즈




일단 서울우유라고 해서 믿어보기로 하고 구입 ㅋㅋ

국산 우유 100% 음 신뢰는 가보이는군 

우유의 고소함이 살아있는 구워먹는 치즈


총 282kcal 고 80g정도 된다





치즈




크기는 한 손바닥 높이정도는 되고

두꺠는 손 한마디정도는 되는 것같네요~!



치즈






치즈


집에서도 캠핑가서도 맛있게 먹는 법이라고 쓰여있네요


간단히 애기해서 먹기좋게 구워먹으면 된다는 애기인데 ㅋㅋ


아프리카 비제이 엠브로님의 유튜브영상 펌-출처


드셨던 치즈가 어디구워먹는 치즈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임실치즈라고 하네요(홈플러스, 이마트에 파는)

한번 저것도 드셔보세요

전 아직 머거보진 못했네요~!



치즈



서울우유에서 파는 구워먹는 치즈를 쪼갠(?) 모습

엥? 코스트코 구워먹는 덴마크 치즈와 사뭇 다른 느낌이다.




치즈



일단 구워보자 ㅋㅋ

자이글에다가 구우는중...


오늘 저녁은 치즈만 먹어보자




치즈


적당히 열을 가하고 있다보니

적당히 익어가는거 보니 먹어도 될 것 같다 ㅎㅎ

기름이 생각보다 많이 나오진 않았다.

코스트코 치즈는 기름이 많이 나오는데 ㅎㅎ



치즈


뒤집었는데 구멍이 송송송 ㅋㅋ

먹어봤는데요 후기를 간단히 들리드리자면


음....

사람마다 취향이 다를 순 있는데 

코스트코의 덴마크 치즈나 아니면 다른 구워먹는 치즈가 난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서울 우유의 치즈는 머라그럴까 푸석한 느낌? 

막 늘어나진 않고 수분도 많이 없고? 그런 느낌이었어요


기름기가 별로 없어서 그런건가


코스트코 구워먹는 치즈는 기름기는 좀 많긴 하지만 쫄깃 쫄깃하고 늘어나는 치즈의 느낌을

잘살려주는 치즈거든요


머 아쉽다면 서울우유의 구워먹는 치즈도 나쁘진 않은데


가격이나 만족도에서는 코스트코의 치즈가 많이 난 것가긴 합니다^^ 솔직히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