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주칼면 중국어 명동 맛집 생활의 달인 맛집 충무로 1가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8. 4. 20. 17:31 맛집
반응형

란주칼면





제가 명동에서 종종 갔던 맛집 란주칼면 입니다.

도삭면이라 유명한 맛집이지요~!

생활의 달인에도 나온지 몰랐었는데

tv에 나왔었나 보네요~!


여기는 관광객들이 많이 오는 곳같은데

점심에 회사원들도 많이 오구요~!


도삭면이란 특이한 점이 매력인 곳이지요


제가 한창 다닐때는 점심때 에피타이저로 밥에 참기름 비벼먹게 주기도 했는데

요즘엔 주는진 잘 모르겠네용~!

주메뉴 가격 대는 6,500~8,000원 사이이고

 탕스육은 20,000원입니다.


명동에 맛집이 정말 많아서 갈때가 정말 많긴 하네요~~!


도삭면이란 특이한 점이 매력적인 곳이에요~! 주변에 흔하지 않으니~!

근처 직장 다니시는 분들도 아마 많이들 아실거에요

중앙우체국 근처에 있어서~!





란주칼면




란주칼면



점심 많이 지나고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이 있더라구요


제가 갔을때는 관광객으로 보이는 사람들이 많아 보였습니다.


란주칼면

란주칼면



유슬볶음짜장도삭면


이거 강력 추천합니다 ㅋㅋㅋ


제가 란주칼면 처음오고 나서

먹었던 건데

이게 너무 맛있어서 올때 마다 이것만 먹었어요~!

먹어보시면 맛있다고 생각 들거에요 ㅎㅎ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아서 항상 한결 같이 이것만 먹었네요!

비록 이날 아주 오랜만에 갔을때는 

해물짜장도삭면을 먹어봤지만 ㅎㅎ


란주칼면

란주칼면



해물짜장 도삭면의 모습

해물짜장 도삭면은 처음 먹어봤어요~!

란주칼면

란주칼면

란주칼면



살짝 비벼 주니 비주얼이 만들어짐 ㅋㅋ 군침이 도는 짜장


란주칼면

란주칼면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