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목요일은 치즈계란말이 무한으로 느껴보자~~! 봉태민 구디 맛집, 한식 맛집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8. 4. 19. 13:16 맛집
반응형

봉태민



수요일, 목요일 치즈계란말이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바로 봉태민이 그런 곳입니다.

5년전 봉태민을 알게 되었을땐 정말 신선하고 정말 매력에 푹빠져 있었습니다.ㅎㅎ

오랜만에 다시 찾은 봉태민도 역시  추억도 생각나도 맛있는 반찬들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으니까요


특히 “치즈계란말이”를 무한으로 먹을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지점마다 차이는 있을 수 있긴 하지만,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있는 봉태민은 수요일, 목요일에 치즈계란말이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제가 간 목요일에는 매운 돼지갈비찜, 궁중떡볶이 그리고 치즈계란말이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날입니다.


개인적으로 월~토 중에


가장 좋아하는 날이 목요일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목요일에 사람이 젤 많지 않아 싶어요




가격은 7,000원 입니다. 1인당


혼자가도 반찬은 갖고 넷이 가도 반찬이 갔기 때문에

봉태민이 돈버는 방법은 많이 올수록 좋다는 것입니다 

사장입장에서 ㅎㅎ


이날 1시 이후에 갔는데도 사람이 되게 많았습니다.

입장했을때는 거의 사람이 꽉차 있었죠





짠~~ ! 반찬 나온 모습

저렇게 목요일날 나오는 메뉴입니다.

저것을 무한으로 드실 수 있는 것이지요~!

매운돼지갈비찜이 정말 맛있네요~! 좀 매우실 수도 있어요!!!









짜자잔~ 치즈 계란말이 ㅎㅎ


케찹도 따로 달라고 하면 주시는데 이날은 케찹을 담아주셨더라구요 ㅋㅋ

드셔보시면 정말 맛있어요 치즈 계란말이 ㅋㅋ

글쓰면서도 생각나네요 ㅋㅋ











이렇게나 늘어나는 치즈를 보실 수 있어요 ㅋㅋㅋ

맛이 정말 으뜸입니다.

계란말이도 맛있는데 치즈계란말이라니..

식감이 정말 좋아요


이날 넷이서 계란말이 8번 정도 리필해 먹은 것같아요

이날 사람이 하도 많이 와서

반찬이 늦게 나와서

배고팠는데 후다닥 먹어버리니 나오자마자 없어져서 바로 다시 달라고 ㅋㅋ 죄송했지만....






봉태민 하면. 생각나는게 후식 요구르트 ㅋㅋ

별거 아닌데 하나씩 먹고 가는게 왜케 기분이 좋은지 ㅋㅋㅋ

여기서 봉태민이 오구르트를 후식으로 제공하니

바로 옆에 있는 한식 경쟁업체에서 후식으로 요구르트를 제공하더라구요 ㅋㅋ


저게 별건 아닌 것처럼 보여도 은근 저것때문이라도 더 오게 되더라구요

사장님들 참고하세요 ㅋㅋ



==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