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역 분식 추천: 먹깨비 김밥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8. 2. 5. 21:40 맛집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위치한 분식 맛집

먹깨비 김밥

역에선 5분거리에 있는데 찾아갈정도는 아니지만

가격이 너무나착해서 주변 직장인들이나 학생 또는 지나가는 사람들이 많이 들려서 먹고 가는 그런 분식 맛집이다

떡볶이의 가격이 정말 착한데 1인분의 1,000원밖에 안되서

정말 행복한 가격이다 ㅎㅎ


엽떡이나 그런 것처럼 화려한 떡볶이, 분식은 아니더라도

작은 돈으로도 행복을 주고 정감 가는 그런 분식 맛집이다







떡볶이의 모습

빨간 떡볶이의 모습이 언제나 군침을 돌게 만든다 ㅎㅎ

먹깨비 김밥은 개점이후 문닫기 까지 항상 사람이 분비는 곳인데

식사까진 아니더라도 중간에 배고픔을 달래줄 수 있는 곳이기에 

지나가다가 사람들이 많이 들러서 먹는 곳이다


이 분식점의 신의 한수는 떡볶이 1인분에 1,000원이 아닌가 싶다




내부의 모습 직원 2~3명정도가 일하시는 것같다

안에서 먹고갈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단 서서 먹어야 한다

머 이정도는 나쁘지 않다^^




뜨끈뜨끈해 보이는 만두의 모습 ㅎㅎ

난 김치 만두~~!가 정말 좋다 ㅎㅎ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