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꿀팁] 브런치 유어 웨이 할인 알고가자! 2020년 바뀌는 규정

Posted by 마이바티스
2020. 1. 19. 10:53 스타벅스
반응형

스타벅스 할인

스타벅스 할인 방법: 브런치 유어 웨이 

스타벅스에서는 할인을 받는 방법이 많이 있는데요. 보통 알고계신 텀블러 할인이 있는데 텀블러 할인은 300원 할인이 적용이 됩니다. 혹은 에코적립이라고 해서 별적립을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이 할인을 할시에는 중복이 안되기 때문에 텀블러 할인 또는 별적립(에코적립)을 선택하셔야 한다고 하네요! 300원 할인이냐 별적립 받아 12개 모아서 무료음료 쿠폰을 받느냐 차이 인데 서로 비등비등 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것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네요! 

브런치 유어 웨이할인의 경우에는 800원 할인이 적용이 되는데요. 적용이 되는 대상으로는 음료+샌드위치 식인데요. 저렴하게 이용가능해서 종종 아침이나 아니면 가볍게 점심 먹을떄 활용하곤 했었는데요. 이것이 2020년 1월 22일 부로 개정이 된다고 해요! 저도 깜짝 놀랐는데요. 정말 알짜 할인들이 바뀌는 걸 보면 좀 씁쓸한 마음을 감출 수가 없는데요. 바뀌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 기존의 할인 방법은 위와 같은데요 바뀌는 것을 보니 기존 800원 할인이 아닌 별 2개가 추가적립으로 바뀐다고 하는데요. 자세히 살펴보면 모든 제조 음료오(병음료 제외) 함께 샌드위치, 베이글, 밀박스, 샐러드, 옥고감 또는 수프 중 1품목 구입시에 페어링(제조음료+해당푸드)된 세트당 별 2개 추가적립이라고 합니다. 그러니까 기본 별 적립 1개 +2개 추가적립으로 이해해 볼 수 있겠네요. 분명 공지에 별 2개 추가적립이라고 나와있으니 말이죠800원 할인이 없어지는게 씁쓸하긴 한데요. 머 추가 2개 적립이 그렇게 낫배드는 아닌가 싶습니다. 구지 엄밀히 따지고 따져보면 샘샘이긴 할 수도 있는데요. 그만큼 적립을 많이 할 수 있으니 좋지 않나 싶기도 하네요! 아마 800원 할인이라는 직접적인 할인을 뺌과 동시에 간접적인 할인으로 돌려서 할인하는걸 유지함과 동시에 실속도 챙기고 스타벅스코리아측에서도 일석이조가 아닌가 싶네요! 머리 정말 잘 쓰씨네요 ㅎㅎ.

스타벅스 할인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