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골드회원, vip회원 혜택? 스타벅스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8. 4. 20. 10:08 시사
반응형




이디야도 종이 쿠폰을 벗어나 어플도 생기고 종이 적립이 아닌 어플적립으 로 바뀌고

점점 좋아지고 있네요 ㅋㅋ

회원 등급도 생기고 하는거 보니

변화하는 모습에 박수를 보냅니다 ㅎㅎ









기본적인 혜택: 스탬프 12개 적립 시, 아메리카노(R) free쿠폰 증정

등급별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 참여기회 제공


Family 등급: 승급조건-이디야멤버스 가입시

Blue 등급: 승급조건-스탬프 24개 이상 적립시

Gold 등급: 승급조건-스탬프 48개 이상 적립시

Vip 등급: 승급조건-스탬프 120개 이상 적립시







제가 이번에 꾸준히 먹다보니(?) Gold회원이 되었거든요

그런데 그전에 생각해보니(?) 저  blue회원이었거든요? 근데 아무것도 없더라구욬ㅋ 

오늘 알았는데 골드회원이 되어 있더라구요 48개 이상 먹었었나봐요


그래서 오! 설마~~!! 머 있나! 해서 이디야 어플열어 보았는데

역시나 ㅋㅋ 아무것도 없었음...............................

실망도 했고 그랬네요...


스타벅스는 생일때 무료쿠폰도 주고 그러는데 생일때 아무  것도 안주구...

골드회원도 머 별건 없나봐요 ㅋㅋ

홈페이지 가봐도 별다른 공지는 없네요

등급별 자세한 등급혜택을 설명해줬어야 했는데 ㅋㅋ






스타벅스는 등급별이라기 보다도 혜택이 정말 많아서 좋은데..

이디야는 좀 아쉽긴 합니다..

변화하는건 좋지만 그 변화가 좀 어색한^^





아! 그리고 제 지인중에 vip등급 되신분이 있는데 ㅋㅋㅋ 

들어보니 만원짜리 쿠폰도 보내주고 다이어리?인가 달력인가

머도 보내줬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정리하자면 블루회원 골드회원은 다른 프로모션이 생기지 않는한 혜택이라곤 딱히 보이지 않구요


그냥 패밀리 등급이나 별다른건 아직 없는듯 싶습니다.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