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otp 이체한도, 카드형, 보안카드 이체한도, OTP발급비용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8. 4. 13. 15:14 시사
반응형

otp보안카드



14년만인가? 국민은행 보안카드를 OTP로 바꿔 보았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체 한도 때문에 바꾸게 되었는데요


기존에 보안카드 쓰던건 일일 이체한도가 1,000만원으로 제한되어 있어서

그 이상의 금액을 보낼때에는 보낼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체 한도 변경을 하러 은행을 직접갔습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스마트폰으로 하지 왜?지점으로 갈가요?


바로 스마트폰으로 할때는 증액이 아닌-> 축소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왜그런진 이유가 있겠지만 불편해도

직접 은행을 내방해야만 했습니다.


제가 찾아간 곳은 국민은행 이었는데 

아마 다른 은행들도 비슷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어찌 되었던 저는 국민은행을 내방했고

OTP 보안카드가 2가지가 있더라구요

고리형 과 카드형이 있는데

뭐가 많이 하냐 물어보니

지갑에 넣어다닐 수 있는 카드형을 많이 한다고 하네요 ㅋㅋ

왜냐하면 일반 보안카드랑 비슷한 카드형태라

지갑에 넣어다닐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냥 카드인줄 알았는데 밧데리가 안에 있어서 5년?인가 수명이라 갱신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저 위에 보시는 부분에서 PRESS부분을

누르면

오른쪽 위에 회색 부분에 6자리 번호가 나옵니다

이것이 일회용 번호이고


이것은 국민은행만 쓸수 있는게 아니타 은행에서도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축은행도 포함)


그리고 OPT 카드형의 경우 발급 비용이 있는데

저는 한 2,000원 하겠지 생각했는데


무려 10,000원 ㅋㅋ 비싸더라구요

그래도 필요하니 신청!!


OPT보안카드의 한도는

제가 한것은 1회 이체한도 1억

1일 이체한도 5억으로 설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직원이 여러 상품 판매 권유도 하더라구요..

els(주가연계증권)에 대한 상품소개

3년마다 조건 부합하면 6개월에 한번씩 청산처리할 수 있는..


주로 항생+다우지수+니케이 등

몇가지 글로벌 지수 들의 지수가 조건에 부합할 시에 고객이 받을 수 있는 것인데

최소 500만원부터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런데 제가 경제 흐름좀 볼 줄 알거든요?ㅋㅋ


그런데 직원이 설명하는거 보니가 좀 웃기고 잼있는거에요

여러분..지금 주식이 상황이 거품으로 가고 있어서 어케 될지 모르는데

3년동안 가져가야하는데 다우지수가 요즘 좋기 때문에 니케이가 좋고 어쩌구 하는데


그말이 얼마나 무책임한지 아십니까?ㅋㅋ

3년 전에 저게 조건이 부합해서 상황처리 될 수도 있지만

3년을 보면 정말 이젠 거픔이 언제 꺼질지 모르는 것인데


여러분

 els는 왠만하면 하지마세요


수익은 상품마다 다르고 4~8% 사이거나 그 이상도 하는데

이상품은 정말 위험합니다 ㅋㅋ 원금보장도 아니구요

암튼 상담받고 나서의 후기입니다.ㅋㅋ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