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가족 나들이,주말 갈만한곳,에버랜드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8. 5. 21. 12:43 여행
반응형

에버랜드



우리아이가 행복한 코스



5월은 에버랜드 가기에 정말 최고의 달인 것 같습니다.

장미 축제도 하기도 하구요


여기저기서 할인 쿠폰이나 광고들이 흘러 나오는거 보면 5월이 왔구나 느껴지기도 하네요

5월에 쉬는 날이 많았어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놀러 다닐 것같은데

에버랜드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찾는것 같습니다

위의 코스는 아이들을 위한 코스인데요


다른 건 모르겠지만 사파리월드와 로스트밸리는 대기시간이 길기 때문에

일찍 가신다면 가장 먼저 들리시기를 추천드려요~ ㅎㅎ

사람이 몰릴떈은 적어도 120~150분 정도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제가 하루종일(?) 시간대를 봐보니 사파리, 로스트 밸리, 티익스프레스 등 10가지 정도가 한창 바쁠

오후 시간에 적어도 60~150(180분)까지 대기 시간이 길구요

짜잘?한 것들은 20~60분 내의 시간의 대기시간을 보이더라구요

오후 한창 놀 1시 이후가 피크의 시간입니다.(오전 초반에도 피크)



어린아이들을 데리고 오신분들은 스릴있는 것들 보다는

주로 아이들이 동물을 보거나 무난하게 보고 즐길 수 있는 것들을 주로 보시더라구요


위에 있는 코스들중에서 몇개 고르시면 될것 같아요

모두다 보기엔 부모님들이 정말 고생을 ㅠㅠ









용인 에버랜드


부모님과 효도 관광 코스?ㅎㅎ


역시 부모님하고 가는 코스는 무난한 코스들이 많네요

하지만 어르신들은 연세가 많으셔서 저거 다 타긴 힘들테구요

무난한 코스로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하나 타는데 1~2시간기다리는건 정말 어렵기 때문이죠 ㅎㅎ

아마 1~3개 타시고 집에 가자고 하실거에요

무리하게 멀 타기 보다는 여유로움속에서 힐링시켜드리는게 좋아보입니다 ㅎㅎ









놀이공원


스릴매니아들을 위한 코스


스릴좋죠 ㅋㅋ

머저 저 순서대로보다 사람이 많은 곳 먼저 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장 먼저 에버랜드의 가장 스릴 있는 t익스프레스 먼저 타러가세요 오전에

입장하자마다 달리시면 1시간 안에 타실 수 있을 겁니다 ㅎㅎ

T익스프레스 타시면 다른 것들은 머 무난하게 타실 수 있을거에요

입구에 있는 콜럼버스 대타험(바이킹)은 입장마자 타면

좀 전 어지럽더라구요 ㅋㅋ 알아서 타시길









갑자기 비가 온다면?








갑자기 비가 온다면 난리 나겠죠 주로 실내에 있는 것 위주로

타시게 될 것입니다.

아무래도 실외에서 타는 것들은 운행을 중지할테니까요

혹시 우산이나 우비같은걸 안가져 갔다면

근처에 파는 곳들이 비치되어 있고

직원들이 친절하게(?) 안내도 해주더라구요 ㅋㅋ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