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여행택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8. 6. 25. 22:30 여행
반응형




스카이루트샤이니 트레블텍


이제 곧 여름이 다가오고 여행을 생각해볼만한 시기가 왔네요

작년에 여행도 생각나고 정말 설레이는 여름 여행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네요

해외여행도 많이 가실텐데요 

혹시 비행기를 타고 내려서 짐을 찾으실때 자기 캐리어가 어떤건지 헷갈릴때가 많으실거에요

이때 필요한 것이!! 필수템이 바로 여행텍입니다



해외여행을 다니시다보면 정말 있으면 좋은 것이 바로 여행텍(고리)입니다.

저도 해외를 조금이지만 나가보면서 느낀점이 짐을 찾을때 본인의 캐리어(가방)을 구분하기가 곤란할 때도 있다는 것입니다

본인 캐리어를 분명 알고 있지만 헷갈릴때가 있는데요


그떄 정말 여행텍이 있으면 찾기가 수월합니다!


가격도 비싸지도 않아서요


싼것은 다이소나 그런데서도 팔고 여러군데서 팔고 있습니다.










여행가방 고리


스카이루트샤이니 트레블텍


제가 산 것은 핑크, 연두,파란색인데요!

부모님하고 같이 가려고 샀습니다 ㅎㅎ

같은색 사려다가 서로 다른 색 사는 게 날 것 같아서 다른 색으로 하였네요!

본인 색만 알고 있으면 되니 말이죠!








스카이루트샤이니 트레블텍


파란색도 이뻐보이네요! 워낙 여행택이 다양해서! 위에 제품만 추천드리는건 아니에요 ㅎㅎ

여행텍 자체를 추천드리고 싶은 마음이네요

여행다녀오다가 이럴때 아쉬운점이 많아서! ㅎㅎ


정말 짐 찾다보면 내가 내걸 분명 아는데 놓치는 경우도 생길수도 있어요 ㅎㅎ

왜냐하면 긴 시간 비행기에 있다보면 엄청 피곤하잖아요

다들 울상으로 지켜보고 있는데 ㅎㅎ


이게 복불복?이라 젤 빨리 나올 수도 있고 맨 뒤에 나올 수도 있는데

발견하면 얼마나 신나는지 ㅋㅋ





캐리어 고리



스카이루트샤이니 트레블텍


제가 산것은 5,000원이었는데요 개당

20%할인하고 있어서 개당 4,000원에 샀네요

부모님 생각하며 산거라 왠지뿌듯하더라구요

여행 갈때 부모님 가방이나 캐리어에 어서 달아드리고 싶네요 ㅎㅎ





제가 산곳은 가산 마리오아울렛에 있는 영풍문고 였습니다.

여기에 가면 영풍문고에서 파는건진 모르겠는데

양지사(제조사)에서 만든 제품이더라구요


가격은 5,000원정도 하는데

다른것도 있었거든요 비싼 것들도 있는데 디자인이나 제품 보고 가격보면서

5,000원짜리가 젤 합리적인 것 같더라구요

게다가 이벤트 할인하고 있어서 20%dc

해서 개당 4,000원에 샀습니다.






이렇게 여행텍(고리)을 걸어주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이것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위에서 언급했지만

국내,외 여행을 가면 비행기를 타고 내리다보면 짐이 나오잖아요


자기거랑 비슷한거 없겠다 생각할 수도 있지만 분명 비슷하게 나오기 마련이구요

캐리어들이 보통 검정색이거나 그러기도 하는데

알록달록해도 알록달록한 사람들도 많아서 ㅎㅎ

자기것이 무엇인지 헷갈리거든요


표시 같은 개념으로 해두는건데 여행텍이 있으면 구별하기가 수월한 편이에요


이건 정말 해외여행갔다온 사람들이라면 공감하실거에요


어쩜 필수템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2018/05/25 - [시사] - 날파리 생기는 이유

2018/05/29 - [맛집] - 새마을식당13주년

2018/06/04 - [시사] - 갑분싸 뜻

2018/06/02 - [시사] - 혼코노 뜻

2018/05/14 - [가상화폐] - 스팀잇, steemit 팔로워 @wangimnida

2018/05/17 - [가상화폐] - 코인스텝, coinstep,칼로리코인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