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트래블 스티커] 스타벅스 서버 이벤트 레디백에 붙이는 가격은?

Posted by 마이바티스
2020. 5. 31. 09:22 스타벅스
반응형

스타벅스 이벤트

스타벅스 트래블 스티커: 2020년 서버 이벤트 레디백에 붙이는 스티커

얼마전 드디어 스타벅스 서머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첫날 시작부터 장난아니었는데요. 첫날 시작하자마자 17잔을 받아 가방을 당일 바로 받아가는 사람도 생기고 또 어떤분은 오픈하자마자 17잔을 사서 가방을 받아가시기도 하였고 얼마전 많이들 알려진 여의도에서 300잔 사건이 있었는데요. 그 사건을 두고 많은 애기가 있는데 리셀러다 아니다 다른 애기도 있지만 항간에 들리는 애기로는 증권사 영업맨?이 고객 선물용으로 샀다는 애기도 있는데 저는 사실 그런쪽이 더 신뢰가 가는 부분입니다. 왜냐하면 리셀러를 하기 위해 300잔을 긁고 가방 10여개를 받아 몇만원 더 주고 판다고 해서 수익이 20~30만원이었을텐데 그정도의 수익을 위해 했을까?라는 생각입니다. 물론 그정도 얻기 위해 했을 수도 있지만 그렇다면 파이를 좀더 키워서 할 수도 있었을텐데 말이죠. 그리고 중요한선 전국 수많은 스타벅스 들 중에서 왜 여의도에서 그 사건이터졌냐는 것입니다. 여의도 라면 바로 증권사를 빼놓을 수 없고 가방을 10여개 받았다면 분명 차를 끌고 왔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저는 리셀러 보다는 그런쪽의 사람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암튼!! 스타벅스  레디백에 붙이는 스타벅스 트래블 스티커는 처음 재고가 들어오가 한동안 들어오지 않았던 걸로 보여졌습니다. 그러다가 재입고 되는 것을 확인하였는데요. 이 스타벅스 트래블 스티커의 가격은 11,000원입니다.  이벤트 가방인 레디백에 붙이는 것인데 붙이면 은근 이쁘고 하다보니 매니아들 사이에선 필수 템중의하나가 되었네요! 사실 그냥 레디백 있는 그대로도 괜찮긴 한데 붙이니 아기자기 하니 더 이쁜 것 같기도 하네요!! 올 여름 가방 겟하고 제주도 여행이나 가야겠습니다^^

 

스타벅스 스티커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