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신림DT] 신림 가볼만한 곳

Posted by 마이바티스
2020. 6. 13. 08:27 스타벅스
반응형

스타벅스 신림DT

요즘 도심에도 스타벅스DT점이 정말 많은데요. 기존 매장보다도 DT점이 인기가 더 많은 것 같기도하고 아무래도 차량으로 이동이 가능하다보니까 사람들이 더 붐비지 않나 싶어요. 얼마전 종료한 서머이벤트 때문에도 DT점은 더 정신이 없었던 것 같았어요. 차로도 이동하면서 물건을 받을 수 있다보니 말이죠. 제가 살고 있는 곳 근처에 DT점이 있다는건 정말 좋은 것 같더라구요. DT점만이 주는 스타벅스 지점의 분위기도 있고 말이죠.

한가지 아쉬운점이있다면 이곳 스타벅스 신림DT점은 주차가 안된다는 것인데요. 건물 구조를 그렇게 해서 그런진 몰라도 주차공간?이 있긴한데 협소하다보니 주차공간을 막아두었더라구요. 주차하기에도 애매한 것 같기도하고 아마 건물이 좁다보니 그런 일이 생긴 것 같습니다. 건물자체적으로 좀 작긴 하거든요.^^ 요즘 스타벅스DT트렌드가 좀 크게 짓기도하고 외곽에 많이 생기는 것 같은데 양평에 생긴 국내 현재까지 가장큰 DT점을 보아도 그렇고 도심속이나 서울 근교 외곽 경기외곽 주변에 이제 많이 생기다보니 좀더 외곽주변에 크게 만드는게 아닌가 싶어요!!개인적으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다른 카페들도 스타벅스 처럼 따라서(?) DT점도 많이 생기고 어떤데는 보면 바로 옆에 같이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론 휴게소에도 스벅이 생기면 좋겠는데 제가 알기론 딱 한군데 경기도에 하나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신림DT점은 사실 신림점이지만 신림역 근처에 있진 않지만 ㅎㅎ.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