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야구장] 한방통닭 근처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9. 4. 5. 22:39 라이프
반응형


홈런야구장홈런야구장


한남동 야구장 홈런야구장


한남동에 위치한 야구장입니다! 주차도 가능한 곳인데 한남동 근처에 왔다가 잠깐 시간 남을때 야구 한번 하고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곳에는 야구장 뿐만 아니라 농구게임, 뽑기 등등의 게임도 있구요. 주차도 가능하기 때문에 차로 잠깐 대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단 주차가 기본일단 들어오면 3,000원이고 +추가 요금이 있기 때문에 참고하세요 무료 주차는 아닙니다. 주변에서 누구 기다리기 머할때나, 근처 한방통닭 사러왔는데 잠깐 시간 빌때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도 종종 이곳에 들러서 야구 한판 하고 가는 편입니다!. 저 위에 사진은 제가 야구를 하기 위해서 만원을 넣었는데.... 1,000원어치만 바꿔줄줄 알고 넣었다가..그만 만원이 다 바꿔졌네요.ㅠㅠ 참고로 야구는 한 게임의 천원입니다!



한남동 홈런야구장의 위치

주차 가능은 합니다. 다만 요금이...기본 3,000원에 10분당? 추가요금이 있을 것입니다. 근처에 딱히 주차할 공간이 많지는 않은 편이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오시는게 좋겠네요! 길가에 종종 대기도 하는데 자리가 많지 않겠네요!



한남동 한방통닭의 위치

원래 이곳은 유명했던 곳인데 전지적작가시점에서 이영자께서 여기를 맛집이라고 하시고 자주 오신다고 하셔서 더 인기가 많아졌네요! 이곳은 오시면 사람이 많아서 예약을 해야하는데요 종이에 순번을 적고 몇개 시킬지 적어서 대기하셔야합니다. 전화번호!! 꼭 적어두셔야 연락을 주시니 참고하세요!  5시에 가셔도 예약이 많으실거에요! 대부분 예약하시고 30~1시간 뒤에 찾으러 오시기 때문에 예약이 필수! 매장 안에 자리가 많지 않은 편이라 안에서 드시려고 하신다면 후다닥! 오셔서 예약하시고 대기하셔야할것입니다.! 대기 시간이 좀 남았다면! 근처 카페에 가시거나 위에 말씀드린 야구장에서 야구 한게임 하셔도 좋을 듯! ㅎㅎ



홈런야구장홈런야구장


야구장 내부의 모습! 야구할 수 있는 곳은 한 3군데?정도 있습니다. 빠른 공에서부터 110?키로 정도 까지 있는데요 1회 요금은 1,000원입니다! 한 10개?12?개정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안에 장갑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기분 풀때 야구가 정말 괜찮죠! 아참! 이곳에 타자뿐만 아니라 공 던지는 게임도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홈런야구장홈런야구장





홈런야구장홈런야구장


뽑기도 있습니다! ㅎㅎ 제가 개인적으로 뽑기 게임을 되게 좋아하는데 나름의 팁이 있어서 잘 뽑는 편이네요! 한방에 뽑기도 하는데 기계에 따라 좀 힘이 달라서 한방에 뽑진 못했네요! 어쩌다 보니 뽀로로 피규어를 뽑았습니다!


홈런야구장홈런야구장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