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로아울렛, 그랜드 오픈, 영풍문고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8. 5. 4. 15:48 라이프
반응형

마리오 아울렛



마리오 아울렛 1관, 2관, 3관









서울 가산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마리오 아울렛을 많이들 아실거에요


마리오아울렛이 있는 이 일대는 마리오아울렛고 더불아


가산 현대아울렛도 위치해 있고, w몰등

패션문화의 지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ㅎㅎ


서울 외곽에 위치한 스타필드나 비슷한 그러한 급은 아니더라도

멀리서도 많이 찾아올 정도로 볼 것과 먹을 것 즐길 것이 정말

많은 곳이에요

가격도 백화점들보다 저렴하면서도 이쁜 것들이 많아서

많이들 찾아 오시는 곳입니다.


마리오아울렛은 총 3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관, 2관, 3관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자주 가는 저도 매일 헷갈리긴 합니다만 ㅋㅋ.

헷갈리면서 구경해도 볼 것이 많네요 ㅋㅋ


먹을 만한 것들도 정말 많고 패션거리답게

옷이나 신발 가방등 볼 것들이 정말 많네요


특히 이번에 그랜드 오픈으로 리뉴얼화하면서 새로

다시 오픈하면서

정말 새로운 곳으로 바뀌었다는 기분을 들게 해주네요


한층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풍문고도(마리오 3관 6층) 새로 생겨서 있는데

좋은 점이!  앉아서 볼 곳이 정말 많다는거에요 ㅎㅎ

정말 좋네요


다양좌석들이 있어서 좋구요

충전하거나 할 수 있는 콘세트가 있는 자리도 많네요!!

영풍문고 있는 곳에 커피샾도 있어서 커피한잔도 할 수 있구요

음악소리가 적당한 사운드로 나와서 책보기좋구요

노트북으로 머할 수 있는 공간들도 있어서!! 




참 마리오 아울렛 3관에는 다이소도 크게 있어서

구경하며 사기에 정말 괜찮아요

많이들 찾아가시더라구요 

쇼핑오셨다가~


아참!! 마리오아울렛 3관 5층인가?

게임장도 있는데 꽤 크게 있어요

볼링장도 있더라구요 ㅋㅋ

볼링치시러 가산오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한 10라인?인가 있는 것같아요~!



새로 오픈한 마리오 아울렛 정말 기분어 펑키하고 좋네요!!

날도 좋고

봄도오고 해서

봄향기 물씬 묻어나는 ~! 그런 하루네요








마리오 아울렛



가산디지털단지역은 구로디지털단지역과 마찬가지로

벤처, 중소기업단지라 엄청 많은 기업들이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20~30만명의 기업인들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특히 IT업체들이 정말 많은 곳이지요








영풍문고



영풍문고는 이번 그랜드 오픈하면서

새로 생겼네요~!


3관 6층에 있습니다.

1층을 통째로 하고 있고 꽤 큰 규모입니다

앉을 장소도 정말 많아서 좋네요

커피샾도 있구요~

아메리카노 가격대는 4,800원~ !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