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명동역점 베테랑에 나왔던 그곳~! 1~3층으로 구성, 스타벅스 머그컵 추천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8. 4. 20. 14:53 라이프
반응형




영화 베테랑에도 잠시 나왔던 스타벅스 명동역점


건물 전부 ~~! 스타벅스 매장이라 더욱더 눈에 띄고 자주 가는 곳!


주로 1~3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1층은 좌석이 그리 많지는 않고 2~3층에 자리가 많이 있습니다.

점심시간 뿐만 아니라 다른 시간대에도 사람들이 많은 곳인데  

이곳의 특징은 조용한 곳이라는 것이다.


명동에 스타벅스가 정말 많은 편인데

이곳이 가장 조용한 곳인 것같다.

명동 번화가 안에 있는 데 중에서 맥도날드 근처 스타벅스는 2층에만 있는데 좌석이 진짜 100좌석은 있는 것같다 

그곳은 사람이 정말 많도 시끄러운 편인데


스타벅스 명동 역점은 조용하고 노트북으로 머하기에도 괜찮은 지역 ㅎㅎ








스타벅스 명동역점의 모습 명동역에서 신세계백화점 쪽으로 쭉 오시다보면 있어요~~! 


영화 베테랑에도 잠시 나왔던 곳~!


바로 건너편에 스타벅스 하나도 있긴 해요~~


스타벅스 명동 역점은 외부 인테리어가 약간 금색?인데 중국인을 겨냥한건가?ㅎㅎ


제 생각이지만 중국인들은 그닥 안보이고 한국 사람들 대부분







스타벅스




언제나 봐도 행복한 스타벅스 제품들 ㅋㅋ


저도 하나 지름신 내려서 하나 구입했어요 ㅋㅋ

바로! 큰 머그컵 ~! 가격은 16,000원인데


쿠폰받은 것들 모아서 공짜로 샀습니다 ㅎㅎ


커피 그냥 마셔서 없애는 것보다는 훨씬 난 것같아서 모아서 샀습니다 ㅋㅋ


스타벅스는 이렇게 음료 외에 파는 제품구성이 다양하고 이벤트 제품들도 많아서 


항상 신기한 것같아요


그래서 사람들도 구지 사진 않아도 머 나왔나 보게 되니까요


스타벅스가 사람 심리를 잘 활용하는 것같아요






카운터의 모습 ㅎㅎ

최근 미국에서 스타벅스 논란도 많았지만..ㅋㅋ

그래도 한국은 어딜 가든 친절하고 좋은 것같아요~! 

심지어 제가 혹시 주문을 잘못했었어도 음료를 바꿔주시기도 했었어요~!

스타벅스는 정말 가면 기분이 좋아지고 설레여지는 곳인 것같습니다.






서머 플라밍고 머그컵의 모습 ㅋㅋ

되게 큰 컵이에요~! 디자인이 좀 특별하고 그런 컵이네요

테두리 두깨가 다른 컵들보다 큰 편


이디야의 파란색 큰 머그컵정도의 크기





짜짜잔 ~! 포장담겨진거 보니 기분이 흐믓흐믓하구나 ㅋㅋ

스타벅스 명동 역점은 햇빛이 비취면 분위기가 되게 좋은 곳이네요~!




스타벅스



가격은 16,000원 입니다.~!

그냥 사기에 좀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쿠폰으로 산거니~!

쿠폰쓰면 그냥 끝이지만 머그컵은 꺠지지 않는한 영원하니 ㅋㅋ 









테두리가 금색 테두리라 이쁘고 좋네요 ㅋㅋ



고르다가 눈에 확 들어와서 예전부터 눈여겨 봤던 컵이네요




이곳은 1~3층은 사용하실 수 있구요

위에서 말씀드렸지만,

1층은 좌석이 적은 편이구요 한 9자리?

2~3층에 자리가 많이 있습니다.

아마 2층에 자리가 좀 차있을 거에요 그럼 바로 3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


영업시간은 아침7시~ 저녁 10시까지 입니다

4~5층은 스타벅스 명동 아카데미로서 파트너 회의 및 교육 용도로 사용하는 장소라고 합니다.






기분좋은데서~!

아메리카노 한잔~~

아메리카노가 달달하구나~! ㅎㅎ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