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카페라떼 칼로리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9. 10. 3. 19:17 라이프
반응형

이디야이디야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자기만의 분명한 커피 취향이 있을텐데요. 전 많은 커피들 중에서도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부담이 없는 라떼를  많이 선호하는 편입니다. 특히 추운 겨울에 먹는 따뜻한 라떼는 기분을 편안하게 해주고 부담이 없는 커피 인데요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우유의 만남이 정말 고소하면서 커피의 풍미를 더해주는 가장 대중적인 메뉴입니다.


이디야에 팔고 있는 라떼의 칼로리를 보면 톨사이즈 기준 아이스라떼의 경우에는 108칼로리정도하고 카페인의 경우 91mg인데 핫라떼의 경우에도 카페인의 경우에는 동일합니다.   핫라떼의 경우에는 164칼로리로서 아이스카페라떼보다는 칼로리는 56칼로리 높은편이고 위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카페인의 경우엔 동일합니다.  연유카페라떼 아이스의 경우엔 280칼로리로서 칼로리가 그냥 라떼보다는 좀 높은편이라 주의 하면서 종종 드시는게 좋겠네요! 특히 요즘 나오는 흑당라떼의 경우에는 상당히 높은 편이라 저는 먹고 싶어도 자제하는 편입니다.  거의 먹지 않는 에스프레소의 경우엔 8칼로리 밖에 안되내요!! 암튼 이디에 대표적인 커피들의 영양정보는 이정도이고 곧 날씨가 추워지는 날이라 따뜻한 라떼의 고소한 그 맛을 느낄 수 있는 계절이 와서 좋네요. 날씨는 추워서 움추려들긴 하겠지만 따뜻하게 고소한 라떼의 맛을 느끼기에는 추운 겨울이 정말 제격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커피의 다양한 종류를 즐기는 편인데요. 계절에 따라 기분에 따라 다양한 커피맛을 즐기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무조건 하나의 커피만 즐기는건 커피를 깊이 이해하는데 제한적인 편견이 생길 것 같다고 생각이 들기 때문입니다. 커피 맛이 다 똑같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다양한 커피의 맛을 즐기셨으면 좋겠네요. 


이디야이디야



이디야이디야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