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석수DT점 스벅 아침 추천메뉴

Posted by 마이바티스
2021. 2. 21. 09:31 스타벅스
반응형

 

스타벅스 아침 추천메뉴

고된 한주를 마치고 주말을 맞이하면 정말 주말 아침이 피곤해서 늦잠을 자기 마련인데요. 특별한 약속이 없는한 계속 자고 싶은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런때에도 고된 몸을 일으켜서 조금 부지런을 떨면 얼마나 상쾌하고 좋은지 모릅니다. 토요일 아침 일찍 코스트코에 가서 장을 보고 있을때면 코스트코 가려고 일찍일어난 주말 아침은 정말 피곤할 수 있지만 막상 일어나고 코스트코에 가서 장을 보고 이런저런거 구경도하고 그럴때면 내 자신이 정말 부지런하게 하루를 시작했구나 하는 기분을 들게 합니다.

또한, 제가 정말 추천하는 것은 주말 아침일찍 일어나 카페에 나와 커피한잔을 하는 것입니다. 특히 저는 스타벅스를 좋아해서 자주 가는데 스타벅스를 아침일찍일어나 가서 한잔을 하다보면 얼마나 기분이 상쾌한지 모릅니다. 스타벅스는 DT점의 경우 7시에 문을 여는데 어디 멀리 여행가거나 그럴때 들려서 커피한잔 드라이브스루로 사서 가는 기분은 정말 해본 사람들은 잘 알 것 입니다. 굳이 여행 안가더라도 아침일찍 오픈즈음에 가서 한잔 하는 커피한잔은 정말 최고입니다. 게다가 여기에 샌드위치 혹은 스타벅스의 시그니처중 하나인 스프(특히 트러블 머싀룸 스프)와 함께 커피를 함께 한다면 정말 최고중의 최고 입니다. 스프의 경우 이전엔 비스켓류가 나왔었는데 통밀 토스트 칩으로 바뀌었네여!! 제가 자주 가는 스타벅스 DT는 바로 스타벅스 안양석수DT점입니다. 이곳은 수원이나 안양 , 남부지방가는 고속도로 빠져나가는 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차들의 이동량이 정말 많은 곳입니다. 저는 이곳 2층 창가쪽에 앉아 있는걸 좋아하는데 이곳에서 커피한잔 마시면서 밖을 바라보면 기분이 정말 좋기 때문입니다. 바다뷰나 마운틴뷰는 아니지만 그래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밤에는 야경이 나름 좋기도 하구요.

주말아침 정말 많은 일들을 해서 뿌듯한 하루입니다. 차 기름도 넣고 세차도하고 커피한잔의 여유도 하고 말이죠!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