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아침 커피 한잔하기 좋은 스타벅스 안양석수DT

Posted by 마이바티스
2021. 5. 29. 08:28 스타벅스
반응형

스타벅스 안양석수

토요일 아침마다 종종 찾는 곳이 바로 스타벅스 안양석수 드라이브스루 입니다. 이곳은 매일 아침 7시에 오픈 하는 곳으로서 수원쪽으로 나가거나 제2경인고속빠져나가는 길목있는 곳으로서 정말 위치적으로 정말 좋은 것 같은데요. 저도 시골가거나 그럴때 여기로지나가는데 갈때 잠시 들려 커피한잔주문하고 가면 기분이 얼마나 좋은지 모릅니다! ㅎㅎ 여기가 주요 길목이라서 그런지 차들이 많을땐 정말 길이길기도하는데요. 입구가 하나이다보니 주문이 늦게주문하는 사람들이 있거나 그러면 줄이 잘안빠지는 것같기도해요!! 이런 드라이브스루 중에서 주요길목에 있는 스벅의 경우 주문하는 곳을 두개를만들면 좋을텐데 말이죠!! 도심속에 있는 드라이브스루점은 공간상 그렇다쳐도 말이죠!

암튼 이곳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매장이구요! 주차공간은 10군데 남짓 정도밖에 되진 않아여! 가끔 옆에 롯데리아 드라이브스루점 있는데 거기다가 주차하고 오기도해요! ㅎㅎ 매장은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1층은 좌석은 몇개 없는 편이고 2층에 자리가 많은데 코로나로 인해 자리를 치우다보니 앉을 수 있는 곳이 줄긴 했어요!!  이곳을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이유는 2층에 창가뷰가 정말 좋기 때문인데요. 밤엔 찐으로 좋지만 토요일 아침 7시 피곤한 몸을 이끌고 나와서 커피한잔하며 2층의 뷰를 바라보면 기분이 정말 좋아집니다! 평일엔 이런 여유찾기가 어려우니 말이죠!커피한잔하며 생각하기도 좋고 때로는 멍하니 있기도 좋습니다!!! 커피한잔과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나서 셀프세차하러 가야겠습니다!!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