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어느날 서울디저트 3대맛집 덕수궁 리에제와플

Posted by 마이바티스
2022. 8. 30. 16:25 라이프
반응형

 

덕수궁 리에제와플

덕수궁근처나 시청근처 가기만 하면 생각나는 곳이 바로 덕수궁 리에제와플입니다!! 원래 이름이 림벅와플로 알고 있는데 언제보니 리에제와플로 이름을 바꾸었네요!! 더 고급저 보이는 이름이에요!! 아무튼!! 덕수궁 하면 생각나는 곳이 바로 이곳이고!! 안먹어본 와플이 없을 정도로 자주 먹었던 것 같습니다!! 이날은 왠지 달달한게 땡껴서 와플벨지움헤이즐넛초코를 시켰습니다!!  이곳은 홀이 없는 곳이라 사고나서 주변에거 먹고 가시거나 들고 가시면서 드시는데요!!  이것 나름의 여기가 테이크아웃의 장점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맘 같아선 홀이 있어서 좀 먹고 가면 좋겠지만여!! 매장은 밖에서 보기엔 마냥 작아보이는데 안에서 만드시는 모습을 보면 안에 내부가 상당히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바쁜만큼 직원들도 많이 계시구요!!  

아!! 이제야 안건데 근처에 다른 매장으로 5층에 위치한 뷰 리에게와플 더 뷰가 오픈해서 운영중이네요!! 덕수궁을 위에서 바라보며 먹을 수 있는 매장이 새로이 오픈했었네요!!!!!! 역시나!!! 가보고 싶은 매장이네요!!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